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Ronnie-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제가 좋아하는 훠궈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맛집 <99 Favor Taste>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추천 포인트

훠궈 무한리필 · 고기/해산물/야채 모두 신선 · 특제 소스 입맛저격

훠궈 잔뜩 먹고싶은 날, $23가 아깝지 않은 맛입니다!


  • 가격: 핫팟 무한리필 인당 $23
  • 위치: East Village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분위기도 그렇게 시끄러운 분위기가 아니어서 좋았습니다. 사실 지난 주말에 갔었는데 예약을 못했더니 웨이팅이 2시간이더라고요. 그래서 오늘 당일 낮에 예약했는데 9시 반 이후에만 테이블이 있다고 해서 9시 반에 갔습니다. 9시 반인데도 사람이 여전히 많네요. 11시에 다 먹고 나갈 때는 거의 없었어요. 새벽 2시까지 연다고 합니다. 다음부터는 부지런하게 며칠 전에 꼭 예약해야겠어요. 참고로, East Village는 2명도 예약을 받는데, Lower East Side 지점은 4명 이상만 예약을 받는다고 하더라고요.

테이블이 긴 편인데, 사람이 많은 시간에는 테이블을 공유하더라고요. 저희는 2명이 갔는데,  6명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에서 혼자 오신 손님과 테이블 공유했어요.

메뉴판을 보고 먹고싶은걸 골라서 웨이터에게 말하면 가져다줍니다. 저희는 소고기 위주로 먹었는데, 돼지고기 각종 부위, 양고기, 소세지, 우설, 새우, 오징어 외 각종 해산물이 있어요. 두부도 여러 종류가 있고, 야채도 많습니다. 이 다음에도 여러 번 더 시켜서 먹었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야채도 다 신선했고 소고기 질도 괜찮았어요! 재료도 당연히 재사용하지 않고 사람들이 안 먹고 남긴 것들 다 한군데에 모아서 주방으로 가져가더라고요. 

팟은 개인용 팟이라서 각자 선택할 수 있는데, 이건 Spicy pot입니다. 우리가 상상하는 딱 그 매운 훠궈 맛인데 다른 음식점보다는 향신료 맛이 연하다고 느꼈어요. 그리고 별로 맵지 않아서 무난하게 먹기 좋은 것 같습니다.

이건 Original pot 입니다. 사골국물같은 맛이었는데, 저는 처음에 먹을 때는 'Spicy pot이 훨씬 맛있네' 싶다가 나중에는 친구랑 둘이서 같이 이 오리지널 팟에 먹었어요. 확실히 야채나 고기 맛을 느끼기에도 좋고, 여러 소스도 맛보기 좋더라고요.

팟 종류는 이렇게 6가지 중에서 고르면 됩니다. 토마토랑 김치 팟은 무슨 맛일지 궁금했으나, 모험하기가 두려워서 안시켰어요. 아마 저는 다음에 가도 또 오리지널로 시킬 것 같습니다.


메뉴판은 레스토랑에 있는 메뉴판이랑 동일한게 웹사이트에 있어서, 링크로 대신할게요! 

https://www.99favortaste.com/menu.html#


뉴욕에 여러 지점이 있는데, 제가 갔던 곳은 East village 지점이고, 이외에도 Flushing / Lower east side / Brooklyn 에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