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Ronnie-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로맨틱코미디 영화 Top 3 추천하려고 합니다.

저는 기분 꿀꿀할 때 가볍게 로코영화 보면서 스트레스를 풀곤 하는데요. 넷플릭스 오리지널 작품 중에 다양한 소재로 로코가 많이 나오더라고요. 그 중에서 제가 제일 재밌게 봤던 순서대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우리 같이 달달구리 옆에 끼고 몰랑몰랑한 로코보면서 집에서 뒹굴거려요! 우리는 그럴 자격 있어요!!


1. 키싱부스


추천 포인트

멋있는 남자주인공 · 섹시한 남자주인공 · 귀여운 여자주인공


귀여우면서도 귀엽지만은 않은 로코를 보고싶다면, 얼른 보세요! (멋있어요....!) 

  • 장르: 로맨틱 코미디, 하이틴 영화

  • 감독: 빈스 마셀로

  • 출연: 조이 킹, 조엘 코트니, 제이컵 엘로디, 몰리 링월드

  • 스토리: 베프의 형과 사랑에 빠진 주인공 '엘'. 둘이 사귀게 되면 베스트 남자사람친구를 잃을까봐 고군분투하는 이야기

첫 키스를 해버린 엘, 그것도 학교의 인기 넘버원하고! 
하지만 그는 넘봐선 안될 사람.
그와 사랑에 빠지면 평생 단짝을 잃고 만다.
새가슴 엘의 선택은?
-넷플릭스



여러분들 움짤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는 처음 남자주인공 봤을 때는 별로 멋있다고 생각 못했었어요.

근데 보다보니 이런저런 참... 멋있는 부분이 군데군데 있더라고요. 하핫. 은근 설레서 1위로 추천합니다! 꼭 끝까지 보세요!



2. 시에라 연애 대작전



추천 포인트

멋있는 남자주인공 · 섹시한 남자주인공 · 기분 좋은 스토리


'노아 센티네오'에 입덕하고 싶은 분들, 이 작품부터 시작하세요!


소개

  • 장르: 로맨틱 코미디, 하이틴 영화

  • 감독: 이언 새뮤얼스

  • 출연: 섀넌 퍼셔, 크리스티네 프뢰세트, RJ 사일러, 노아 센티네오, 로제타 드바인

  • 스토리: 학교에서 인기가 없는 여주인공 '시에라'가 어떤 계기로 인해 멋있고 스윗한 남자주인공 '제이미'와 문자를 주고 받으면서 일어나는 달달하고도 씁쓰름한 이야기



똑똑하지만 인기없는 여고생 시에라에게 찾아온 뜻밖의 로맨스!

매력적인 소년 제이미와 달콤한 문자를 주고받는다.

이게 꿈이야 생시야? 

아, 전화번호가 바뀌었구나!

-넷플릭스



넷플릭스 공식 썸남이라고도 불리는 노아 센티네오에 입덕하게 된 계기가 이 영화입니다.

웃을 때는 강아지상으로 엄청 귀여운데 멋있기까지 해서, 아마 많은 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은데요.

《시에라 연애 대작전》 외에도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와 《SPF-18》에서도 쭉 보실 수 있습니다.


스토리는 다소 뻔하고 비현실적인 말그대로 로코의 정석이지만, 그래도 로코답게 타임킬링용으로 재밌어요!




3. 크리스마스 스위치



추천 포인트

로코의 정석 · 눈 내린 아름다운 풍경 · 시종일관 밝은 분위기


평범한 여자가 왕자님을 만나는 진부한 이야기의 새로운 버전을 보고 싶다면, 《크리스마스 스위치》!


소개

  • 장르: 로맨틱, 드라마

  • 출연: 버네사 허진스, 샘 펄라디오, 닉 세이거

  • 스토리: 제빵 대회에 참가하게 된 미국인 제빵사가 자신과 똑같이 생긴 영국 귀족과 며칠 간 신분을 바꾸면서 일어나는 사랑 이야기


크리스마스 시즌, 결혼을 앞둔 영국 귀족 여성이 자신과 똑 닮은 미국인 제빵사를 만난다.

마법 덕분에 서로 신분을 바꾼 두 사람. 

그들에게 놀라온 사랑이 찾아온다.

-넥플릭스



뻔한 신데렐라 스토리가 될 수 있었지만, 여주인공의 현명하고 능력있는 모습이 보기 좋았던 영화입니다.

이 작품은 1인 2역을 하는 여자 주인공의 연기가 돋보이면서, 서로 두 사람이 신분을 바꾸면서 일어나는 아슬아슬한 실수들이 보는 재미가 있어요.






로맨틱 코미디의 매력은 보는 내내 기분 좋은 분위기, 모든 일이 착착 해결되는 해피엔딩, 설레는 러브라인에 있잖아요.

위 작품들 모두 넷플릭스에서 타임킬링용 영화로 잘 만든 것 같아요.

집에서 뒹굴뒹굴 하고 싶은 날, 이 로코 영화들 틀어놓고 재밌고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 세 영화 모두 영어 난이도가 비슷해서 따로 적지 않았습니다.

가벼운 로코이다 보니까 중 정도의 난이도인 것 같아요. 딱히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어도 그냥 넘기면 되니까 그렇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요! 내용 자체가 편안한 내용이다 보니까, 편안한 마음으로 영어 공부하기 좋은 작품들이라고 생각해요.

댓글